Blue Wings / SUWONFOOTBALL CLUB

SAMSUNG Sports
  • 로그인
  • 회원가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트윗 티켓예매
Home > 클럽정보 > 인사말

인사말

HOMR OF FOOTBALL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을 사랑하시는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단주 김준식
그 어느 때보다도 힘겨웠던 2016시즌을 뒤로 하고 2017년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돌아보면 지난 시즌은 주전 선수들의 연이은 부상과 마지막 집중력 저하로 K리그에서 기대이하의 성적을 거두면서 팬 여러분께 실망감을 안겨 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대로 끝낼 수 없다는 서정원 감독 이하 코칭스태프, 그리고 선수단의 강력한 의지와 간절함은 6년만의 우승 트로피 획득이라는 결실로 돌아왔습니다. FA컵 사상 최고의 결승전이라 불리는 '슈퍼 파이널'에서 빅버드와 상암벌을 푸르게 물들였던 팬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우승이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을 가슴에 담고 새로운 마음으로 심기일전하여 시작하는 2017시즌! 우리는 FA컵 우승의 원동력이 되었던 간절함과 열정을 무기로 새로운 도전에 임하고자 합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창의적인 플레이로 여러분들의 기대와 사랑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보다 젊고 역동적이며 끈끈하고 강력한 수원삼성블루윙즈의 모습을 선보이겠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의 강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AFC 챔피언스리그, 지난 시즌 실추되었던 명예를 회복해야 하는 K리그, 그리고 디펜딩 챔피언의 자격으로 나가는 FA컵까지 3개 대회를 병행해야 합니다. 결코 쉽지는 않은 도전이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력한 멘털리티로 팬 여러분과 함께 이 역경을 이겨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안방인 빅버드에서는 HOME OF FOOTBALL 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집과 같은 편안함과 즐거움, 그리고 늘 행복이 넘치는 경기장 분위기로 여러분을 맞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함성 속에 선수단이 혼연일체가 되어 기필코 승리하고, 우리의 든든한 가족인 스폰서들의 아낌없는 후원 속에 팬 여러분들이 언제나 즐겁고 편안하게 승리의 축배를 들 수 있는 빅버드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에도 늘 변함없는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